본문 바로가기

etc/맛집

성수동 서울숲 수제버거 맛집 : 제스티살룬

 

오랜만에 서울숲 나들이를 갔다 내가 좋아하는 초록 초록이로 가득한 서울숲. ​ 서울숲 가는 날은 성수 나들이도 역시 덤. 이날의 메뉴는 수제버거로 정했다. 역시 서치 서치 해서 제스티 살룬 이란 곳을 찾아갔는데 서울숲 입구 바로 앞에 있었다.(서울숲 입구는 여러 갠데.. 어딘진 기억이 안 난다!) 성수동 수제버거집 <제스티 살룬>

 


제스티 살룬  

Zesty Saloon


 

 

빨간 벽돌의 제스티살룬 외관모습.

빨간 벽돌의 제스티 살룬의 외관이다. 얼핏 보면 주택 같은 건물의 이층에 위치해있으며 주변 건물들이 다 비슷비슷하다. 하지만 제스티 살룬의 네온간판을 보면 금방 찾을 수 있다!

 

 

제스티살룬 입구. 문이에요.

​계단을 오르면 나오는 제스티 살룬 입구 문이다. 손잡이 없으면 벽인 줄.. 재치 있는 문이네 하하!

귀여운 네온간판.

이층에 올라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이렇게 귀욤귀욤 한 네온간판이 다시 맞이한다.  전체적으로 어둑어둑하며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의 수제버거집 느낌이 난다.

 

 

어둑한 실내모습.

우측 벽면에는 각종 스티커가 벽면 가득히 붙여있다. 입구에는 제스티 살룬의 스티커도 구비되어 있었다.

 

어둑한 실내모습 2

도착한 시간은 열두 시 정도였고 아무래도 우리가 첫 손님이었던 것 같다!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는 사진스팟인 외관 간판과 바깥 풍경이 보이는 자리가 있었지만 대낮이기에 더워서 실내에 앉기로 했다. 저녁쯤 선선할 때 앉으면 좋을 것 같다. 

 

낮맥 최고야.

 

​우리는 베스트 메뉴라는 제스티 갈릭 버거 두 개와 치즈 감튀 콜라 맥주를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선결제해야 한다. 가격은 둘이서 총 30,900원 나왔다. ​먼저 나온 콜라와 맥주~~~~~~~~~! 로고 너무 귀엽 '-' 주말 낮맥은 너무 행복하고요!

제스티살룬 수제버거 비주얼 좀 보세요.

​짜잔! 제스티 갈릭버거와 치즈 감튀 비주얼을 보시라 :D 비주얼 정말.. 침 흘리게 한다. 

 

 

알차다 알차.

자 더 크게 해서 볼까요..? 두툼한 소고기 패티.. 속이 꽈악 알차다 알차 아 배고파ㅋㅋㅋ

 

 

한입 앙

패티 두꺼운 거 보소.. 한입? 앙 하고 찍어봤다. 은은한 갈릭향에 두꺼운 패티가 식감을 한층 살려준다. 그냥 맛있다! 

 

치즈..좋아요

​치즈 감튀도 느끼한 게 아주 좋아 너무 좋아!!! 버거 한입 감튀 한입 ㅎㅎ 이 번 거 맛있었으니까 다른 것도 맛있을 거라고 ㅋㅋ 다음번에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기로 했다. 테이크 아웃해서 서울숲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서울숲 수제버거 찾는 분들은 제스티 살룬 추천해요 :)

 

 

 


제스티살룬  

Zesty Saloon

서울 성동구 서울숲 2길 19 2층

02-2205-2622

월요일 휴무

Break time- 15:00-16:00
매일 11:30~21:30 Last order - 20:30


 

성수동 수제버거집 <제스티 살룬> 위치: 서울 성동구 서울숲 2길 19 2층 전화: 02.2205.2622 매일 11일 11시 반부터 9시 반까지.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구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