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맛집

강남 샐러드 맛집 : 강남역 샐러드 헬로그린

 

 

​벌써 봄의 끝자락이네.. 내일 엄청난 비바람이 몰아친다던데 금요일이 지나면 여름 시작일 것 같다.  슬슬 여름이 다가옴을 체감하며 주위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한다는 소리가 자주 들린다. 어김없이 여름이 오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화 주제는 바로 다이어트 (물론 나도 빠질 수 없지..) 역시나 회사에서도 식단관리 시작한분들이 많아졌다. 그러해서 다 함께 고른 오늘의 식사 메뉴. 샐러드로 결정했다-! 강남역 샐러드 집이라고 검색해서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헬로그린(hello green) 샐러드 가게였다. 다 함께 헬로 그린으로  고고.  헬로 그린 샐러드 집은 강남역 1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있다.(헤매지만 않는다면!) 1번 출구로 나오자마자  우측 테헤란로 2로 꺾어서 직진하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큰 건물 일층(왼편)에 자리한다. 간판이 잘 보이지는 않으나 왼편으로 조금만 가면 보이니 참고하시길.

 

null

 ​흐흐. 비주얼 맛보기 사진 먼저 보여주기!

null

도착해보니 다섯테이블? 정도 있는 아담한 규모의 가게로 크지 않다.  주로 포장을 많이 해가는 듯했다. 계산대 옆에는 음료와 샌드위치들도 판매하고 있다. 헬로 그린은 신선한 재료로 맛의 밸런스를 살린 메뉴로 꽉 찬 영양과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한다고 한다. 또 고객의 주문과 동시에 음식이 만들어지는 슬로푸드(SLOW FOOD)를 지향하여 준비시간이 약 10~15분 정도로 간편하다고 적혀있다. 전화예약을 통해 단체주문 및 배달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한다! 

 

null

 

​메뉴 사진이다. 메뉴는 크게 순(Basic) 샐러드/ 밥(Rice) 샐러드/ 빵(Bread) 샐러드/ 추가&사이드로 나뉘어있다.  순샐러드는 말 그대로 베이식! 기본 샐러드이고 밥 샐러드는 샐러드에 볼모양의 밥이 추가되어 나오는 샐러드, 빵 샐러드는 샌드위치이다. 부족한 토핑과 드레싱은 추가 비용을 내고 주문 가능하다. 아 홈메이드 수프는 오늘의 수프와 빵 2조각이 나온다.*순 샐러드와 밥 샐러드 주문 시에는 오늘의 수프를 1,500원에 제공받을 수 있다.(빵은 안 나온다!)* 우리는 아보카도 명란 샐러드 밥(간장) 9,500원 / 직화불고기 샐러드 8,500원 / 훈제연어 샐러드 9,000원 /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8,500원 오늘의 수프 1,500원 추가. 이렇게 주문했다.

 

 

null

아보카도, 명란, 강황 밥, 토마토, 올리브, 계란 프라이, 깻잎이 들어간 아보카도 명란 샐러드 밥.  목살 돼지고기, 강황 밥, 콘 옥수수, 토마토, 계란 이 들어간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null

연어, 양파, 케이퍼, 강황 밥, 콘 옥수수, 올리브, 토마토, 계란이 들어간 훈제연어 샐러드. 불고기, 강황밥, 콘옥수수, 올리브, 토마토, 계란 이 들어간 직화불고기 샐러드. 그리고 오늘의 수프.  오! 비주얼 좋고요. 특히 아보카도 명란 샐러드가 제일 반응이 좋았다! 훈제연어 샐러드는 솔직히 연어 너무 조금이다........  연어가 조금인 것 빼고는 다들 맛있다고 했던 헬로 그린이었다 :)

 

 

 

강남 샐러드 집 <헬로 그린>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길 6 지 1층 센트럴 에비뉴 B109호/ 번호: 02.3452.3535/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반, 주말 오전 11시부터 터 오후 8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다*


구콘